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.
안녕 하세요 라온 입니다.
이유 없이 항상 피곤하고 지친다면, 몸 속 쌓여 있는 독소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.
특히 몸이 무겁고 지쳐서 일상생활조차 힘들다면,
몸 속 독소를 배출하는 자연 해독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.
전문가들은 우리 몸에 독성 물질이 쌓여도 천연 과일과 채소를
자주 먹으면 자연스럽게 해독할 수 있다고 조언 합니다.
몸 속 독소 배출에 효과적인 식품 6가지를 알아 보겠습니다.
그럼 영상 시작 하겠습니다.
"구독"과 "좋아요"는 영상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.
◆ 첫 번째 - 생강 : (매운 성분 진저롤과 쇼가올의 살균 효능).
향신료로 주로 쓰이는 뿌리 채소 입니다. 생강에 들어있는 디아스타아제와 단백질 분해 효소가 소화액의 분비를 자극하고 장 운동을 촉진 시킵니다. 또 구역질과 설사를 치료하는 작용도 합니다. 매운 성분인 진저롤과 쇼가올은 각종 병원균을 죽이는 효능이 있습니다.
◆ 두 번째 - 레몬 : (쓴맛 내는 리모노이드의 해독 작용).
감귤류에는 쓴맛을 내는 성분인 리모노이드가 풍부 합니다. 리모노이드는 항산화제로서 해독 효소를 활성화시키는 작용이 뛰어나고, 몸속 독소 배출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.
◆ 세 번째 - 블루베리 : (강력 항산화제 안토시아닌 풍부).
블루베리에는 안토시아닌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. 강력한 항산화제인 안토시아닌은 우리 몸이 독소를 배출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. 생블루베리나 얼린 것이나 다 효능이 있기 때문에 특히 여름에는 얼려 먹는 방법을 이용해도 좋습니다.
◆ 네 번째 - 오렌지 : (비타민 C 해독 작용 활성화).
비타민 C가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. 레몬처럼 항산화제인 리모노이드가 함유돼 있어 우리 몸의 해독 작용을 활성화시키는 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.
◆ 다섯 번째 - 페퍼민트 : (항균제와 천연 식욕 억제 기능).
호흡을 상쾌하게 해주는 것 이상의 효능이 있습니다. 페퍼민트는 천연 식욕 억제제와 항균제로서 음식에 들어 있는 세균을 제거하고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는 효능이 탁월 합니다.
◆ 여섯 번째 - 파슬리 : (천연 이뇨제 작용).
소변이 잘 나오도록 돕는 천연 이뇨제 입니다. 또한 파슬리는 향신료로써 요리의 풍미를 더할 뿐 아니라 비타민 A, 비타민 C가 함유돼 있고 마그네슘, 칼슘, 철 등 각종 무기질이 들어있어 영양이 풍부 합니다. 또 소화를 촉진하고 암, 심장질환 등 성인병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으며 노화 방지에도 도움이 됩니다.
이유 없이 항상 피곤하고 지친다면 몸 속 독소 배출에 효과적인 식품 6가지 알아 보았습니다.
여러분의 생각과 의견은 댓글 남겨 주세요.
그럼 영상 마치겠습니다.
행복한 하루 보내세요.